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기대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의 더빙에 한국과 일본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게임빌은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신세기 에반게리온 시리즈>, <스폰지밥> 등 한국과 일본의 각종 유명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전문 성우들을 참여시켰다.

<워오브크라운>의 주요 캐릭터 목소리 더빙에 참여한 성우들은 한국 이지영, 이경태, 한신 등, 일본 호시 소이치로, 마도노 미츠아키, 아마미야 소라 등 총 50여 명이다. 

이들은 에쉬리트, 아린 등 메인 캐릭터를 포함하여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의 대사를 특색 있는 보이스로 표현하여 한 편의 애니메이션 같은 퀄리티를 담아냈다. 

무엇보다 전문 성우들의 생생한 사운드 구현으로 인해 판타지 세계관의 스토리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는 평가다.

오는 28일까지 전 세계 구글 플레이를 통해 파이널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이며, 자신의 <턴(Turn)>에 <이동(Move)>과 <공격>을 함께 고민하는 전략적인 재미 요소가 호평받고 있다.

<워오브크라운>은 게임빌과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가 손잡고 선보이는 판타지 세계관의 3D SRPG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