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온라인>이 봄맞이 업데이트로 겨우내 움츠린 유저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삼국지 배경의 정통 모바일 MMORPG <삼국온라인>에서 신규 장수 및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신규 장수로 언니 <대교>와 함께 오나라 최고 미인으로 잘 알려진 <소교>를 추가한다. 

<소교>는 춤을 춰 주변 아군의 생명을 회복시키거나 피리를 불어 방어력을 올리는 스킬을 갖고 있는 보조형 장수다.

이와 함께 탈 것 장비를 제외하고 그 외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장비 진화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장비 진화를 위해 강화석, 고급감정부, 진화석이 필요하며, 진화 단계가 높아질수록 증가되는 속성이 많아진다. 

아울러, 고레벨 유저가 레벨이 낮은 초보 유저를 도와 영웅의 길 던전에 도전해 성공하면 군공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장혼 진화>의 경우 자색 장수는 최대 7성, 남색 장수는 최대 6성까지 진화가 가능하도록 변경되며, 장비 강화 특수 효과를 미리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바뀐다.

MMORPG로 만나는 진짜 삼국지를 표방하는 <삼국온라인>은 단순히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 것에서 벗어나 유비, 관우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진정한 삼국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