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장면 및 캐릭터별 전투 스타일 등 다양한 내용 담겨, 자막 한글화 돼 출시 예정

PS4용으로 자막 한글화돼 국내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 천년의 황혼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이 게임은 근 미래의 온라인 게임을 무대로 한 ‘카와하라 레키’의 인기 소설 액셀 월드와 소드 아트 온라인의 크로스 오버 작품으로, 평화로운 알브헤임 온라인의 세계를 브레인 버스트의 세계가 침식한 상황 중에 두 개의 작품 속 인물들이 격돌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 천년의 황혼

공개된 영상에는 소드 아트 온라인과 액셀 월드의 캐릭터들의 전투 스타일 및 신규 시스템 등에 대한 내용 및 정보가 담겼다.

특히 공중을 날아 다니며 적의 약점을 공략하는 소드 아트 온라인 캐릭터와 가속이라는 빠른 이동 기술과 강력한 근접 공격을 내세운 액셀 월드 캐릭터들의 차이에서 오는 전략적인 재미로 다른 게임과 차별화된 게임성을 선보인다.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 천년의 황혼

또한 GS 액티브 체인지 배틀 시스템도 소개됐다. 이 기능은 지상과 하늘의 세계를 무대로 3명의 팀원이 함께 공격을 이끄는 기술로 강력한 데미지를 빠르게 줄 수 있어 게임 내에서 매우 중요하게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게임의 자막 한글 버전 출시는 4월6일로 예정돼 있으며, PS4 독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 천년의 황혼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