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글로벌 게임 <골프스타>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격 리뉴얼된 실시간 매치 모드를 중심으로 길드 시스템 개선, 베이직 및 코스 연습장 추가 등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콘텐츠로 마련됐다.

먼저, 골프의 재미를 배가시켜주는 매치 챌린지와 매치 토너먼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매치 챌린지는 실시간 3홀 매치 플레이를 통해 승부를 결정하는 모드로, 승점에 따라 브론즈부터 챔피언까지 총 8단계 등급의 구분되며, 승리 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치 챌린지 방식을 활용한 매치 토너먼트도 업데이트 되었다. 실버3 등급 이상의 유저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64강부터 승리 시마다 다음 토너먼트로 진출하는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길드 시스템을 개선해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길드 매칭 진행 시 최대 5팀의 상대 길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길드장이 그 중 하나의 길드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상대방 길드원이 소지한 전체 메달 대비 획득한 메달 숫자에 따라 대승리, 승리, 패배로 승패가 결정되며, 길드 대전에서 방어에 성공할 시 길드원 전체에게 길드 훈장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초보 유저들의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지 위해 기존 연습장을 베이직 연습장과 코스 연습장으로 확장한다. 

베이직 연습장에서는 바람, 지형, 기울기 등 다양한 환경 요소를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의 성향에 맞게 연습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코스 연습장에서는 게임 내 다양한 코스 중 선택해 해당 코스를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