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6일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 GM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Need for Speed™ EDGE)>의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했다.

내달 5일까지 18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약 20만 명의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두 차례의 테스트에 참가했던 유저는 테스터 자격이 자동 승계되며, 모집 기간 중 사전 등록을 놓친 유저라도 PC방에서 100%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스피드전> 방식의 PvP(Player vs. Player) 모드로, 전적에 따라 유저 간 실시간 랭킹 경쟁이 가능하다.

<순위 레이스>, 원하는 차량을 구매하거나 획득한 차량을 다른 유저에게 판매할 수 있는 <거래시장>을 비롯, <스피드 팀전>, <라이선스>, <챌린지>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중 <챌린지> 메뉴에서 특정 도전과제 및 <견습생 챌린지>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한정판 차량 아이템 <스마트 포투(Smart Fortwo) 넥슨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하고,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차량 설계도> 및 <랜덤 차량> 아이템을 제공한다.

2017년 출시를 앞둔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레이싱 명작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시리즈를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에 알맞게 개발된 최신작으로, 게임 내 등장하는 세계 유명 슈퍼카로 누구나 쉽고 빠른 승부를 겨룰 수 있는 대전 레이싱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