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가 <스피드 이벤트 서버3>로  유저 확대에 나섰다.

웹젠은 16일부터 자사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이벤트사이트를 열고 <스피드 이벤트 서버3> 희망자들을 위한 사전예약 접수를 진행하고, 참가 유저들에게 이벤트 혜택을 증정한다.

<뮤 레드>와 <뮤 블루>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3>는 정식 서버보다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으로 최대 650레벨까지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이벤트 서버로 오는 23일부터 내달 30일까지 5주간 운영된다.

또한 선행 캐릭터 레벨업 조건이 붙은 마검사/다크로드/레이지파이터/그로우랜서 등 2차 캐릭터들도 제한없이 생성할 수 있어 다양한 캐릭터 육성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웹젠은 해당 서버에서 플레이 시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지원하고 레벨 달성에 따라 최대 +15 강화된 직업별 세트 아이템과 날개, 무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웹젠은 <스피드 이벤트 서버3> 내 아이템 획득 확률을 10배로 상향 시켰으며 <뮤 레드>와 <뮤 블루>의 경험치를 각각 3배, 3.5배씩 상승시켜주는 등 게이머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