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코너인게임플
'엘소드 슬래시', '레이븐' 다음으로 추가될 캐릭터는?원작의 단단한 캐릭터 풀로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
고광현 기자 | 승인 2017.01.26 17:14

 

첫 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레이븐>

모바일 액션 RPG <엘소드 슬래시>에 지난 19일 신규 캐릭터 <레이븐>이 추가됐다.

<레이븐>은 몸의 일부가 기계인 <나소드>로 개조된 캐릭터로, 기계 팔을 이용한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며 장검을 이용해 빠른 검술을 구사할 수 있다.

<레이븐> 업데이트로 <엘소드>, <레나>, <아이샤>와 더불어 총 4종의 캐릭터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엘소드 코믹스'에서 '레이븐'의 성격이 공개되기도 했다.

더불어 <나소드 배틀기어>와 <마피아 세트>, <알프스 세트> 등 일반 아바타 2종 및 <이그니션 칼리고 세트>, <나소드 배틀 슈트 MK2-B> 등 레어 아바타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엘소드 슬래시>는 넥슨의 PC 모바일 액션 게임인 <엘소드>를 기반으로 한 IP활용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이 캐주얼한 그래픽과 액션, 친숙한 캐릭터들로 특히 저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규 캐릭터인 <레이븐>의 추가로 유저몰이에 나선 <엘소드 슬래시>, 앞으로 추가될 캐릭터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봤다.

 

단단한 캐릭터 풀을 가지고 있는 원작을 기반으로 하는 <엘소드 슬래시>

다양한 캐릭터가 있는 만큼 밸런스 조율도 중요하다. 이는 '엘소드 슬래시'도 마찬가지다.

일단 원작 <엘소드>의 캐릭터들의 개성이 탄탄한 만큼 앞으로도 원작 <엘소드>에서 캐릭터를 차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추가된 <레이븐>은 원작 <엘소드>의 기본 캐릭터 3인방인 <엘소드>, <레나>, <아이샤>이후로 첫 번째로 추가된 캐릭터다. 따라서 <엘소드 슬래시>에서도 <레이븐>이 처음 신규 캐릭터로 추가된 것으로 보인다.

<레이븐>의 추가 전 공식 카페 등에서 신규 캐릭터 실루엣이 공개됐지만 원작 <엘소드>의 팬들이 <엘소드 슬래시>유저의 다수를 차지하는 만큼 공개되자마자 유저들이 <레이븐>인 것을 알아채며 인기를 과시했다.

원작인 <엘소드>의 장점 중 하나가 다양한 캐릭터와 그것과 연계되는 다양한 전직이다. 한 캐릭터에 세 가지 전직의 가능성을 줌으로서 유저에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캐릭터가 다양하다는 것은 이후의 콘텐츠 업데이트에 있어서도 강점이다. IP를 활용한 게임들이 모두 가지고 있는 장점이기도 하다.

커뮤니티 장소인 '광장'에서 '이브'로 추정되는 캐릭터가 등장했다. 출처 - '엘소드 슬래시' 공식 카페

최근 <레이븐>추가로 유저들에게는 다음으로 추가될 신규 캐릭터에 관심이 모아졌다. 아무래도 원작 <엘소드>에 등장했던 순서 상 <이브>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엘소드 슬래시>안에서 유저들이 모여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광장>에 <이브>로 추정되는 캐릭터가 등장한 것으로 밝혀져 다음으로 등장할 캐릭터는 <이브>일 거라는 추측이 힘을 싣고 있다.

고광현 기자  licht@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50-1번지 롯데IT캐슬 1동 1410호  |  대표전화 : 02)643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차정석  |  Copyright © 2017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