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비욘드: 유니온(BEYOND: UNION)>을 19일 실시했다.

겨울 업데이트 <비욘드>의 세 번째 테마 <유니온>은 월드별 캐릭터 통합 성장 시스템인 <메이플 유니온>이 주요 콘텐츠로, 계정 내 캐릭터 레벨 총합이 500이상 또는 보유 캐릭터 3개 이상인 경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 캐릭터를 <전투 지도>에 배치해 다양한 <공격대원> 및 <공격대 점령>효과를 얻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아울러 배치된 캐릭터를 통해 전투 콘텐츠 <유니온 레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획득한 <유니온 코인(재화)>으로 다양한 보상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상위 랭크를 달성할 경우 특별한 보상도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165레벨 이상 캐릭터들이 참여 가능한 새로운 테마 던전 <지구방위본부>를 추가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퀘스트와 신규 몬스터들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지구방위본부> 퀘스트 완료 후 즐길 수 있는 신규 보스 <카웅>을 추가하고, 2월 9일까지 10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제로> 캐릭터를 다시 생성할 수 있게 되는 등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