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9일 DMK팩토리(대표 박동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고 유저 편의성을 높인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최고 레벨을 50에서 60으로 상향하고, 신규 모험 지역인 4막 첫 번째 챕터 <엘프숲>을 오픈한다.

또한 시즌3의 주인공인 <어비스 로드> 중 첫 번째 영웅 캐릭터 <라크스>를 선보인다. <어비스 로드> 영웅 캐릭터는 기존 영웅보다 강력한 스킬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유저가 보유한 영웅들의 조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최대 6명의 유저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월드 보스 시스템>을 비롯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룬 시스템>, <영혼 추출 시스템> 등 게임 내 재미 요소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이 밖에도 기존 모험 지역인1~3막에 대한 난이도를 조정하고 경험치 및 보상을 상향하는 던전 리뉴얼을 통해 신규 및 복귀 유저의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DMK팩토리 박동훈 대표는 "우선 <크리스탈하츠>를 아껴주시는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크리스탈하츠>가 되기 위해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