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체 개발 히트작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유저들과 함께, 성장형 보스를 공략하는 <보스 레이드>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장신구에 장착하여 옵션을 부여하는 신규 아이템 <영혼석>도 새롭게 등장시켰다.

더불어 11번째로 공개되는 신규 길드 레이드 <불가사의한 낙원>도 추가하여, 해당 길드 레이드 클리어 시 각 길드는 보다 상위의 명예 깃발, 장신구, 토큰 등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 <카인> 캐릭터의 스킨 2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신규 스킬 4종과 신규 성물 8종도 공개했다.

<크로매틱소울>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정통 턴제 RPG로 <자동 전투>를 과감하게 없애고 클래식한 전투 방식과 전략성을 무기로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중인 수작이다.

출시 1년 6개월 새 아시아, 남미, 유럽 등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실제로 대만, 아르헨티나,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의 오픈 마켓 게임 전체 매출 TOP 10을 차지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2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보스 레이드>와 <길드 레이드>의 공략을 작성하는 유저 중 10명을 선정해 아이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