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의 특별 애니메이션 최종화를 유투브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애니메이션은 총 5화로 이루어진 <소울워커> 특별 애니메이션의 마지막 편으로 거대한 적 보스와 치열한 공방을 벌이는 4명의 소울워커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애니메이션은 어리숙하지만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하루>, 도도하고 적에겐 인정사정 없는 <릴리>, 똑똑하고 여유 넘치는 <어윈>,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가녀린 소녀 <스텔라> 등 개성 넘치는 4명의 주인공들과 <소울워커>의 전반적인 세계관을 다루고 있다.

특별 애니메이션은 5화를 끝으로 마무리되며, 애니메이션 속 적들과 캐릭터들의 더욱 자세한 이야기는 게임 속 시네마틱 던전을 통해 추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애니메이션 외에도 향후 <소울워커>의 IP를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제작을 고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울워커>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IP로 성장 시킬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이번에 공개된 특별 애니메이션은 소울워커의 방대한 세계관과 캐릭터들의 매력을 보여주기 위한 예고편이라고 생각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애니메이션만큼이나 흥미진진한 시네마틱 던전이 정식 서비스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울워커>는 오는 18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