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가 공동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명 for Kakao>는 세상을 위협하는 악룡에 맞서 싸우는 4대 종족 연합군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스토리를 담아,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표현해낸 3D 모바일 MMORPG다.

논타겟팅 액션으로 오픈필드에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검투사, 거너, 마법사, 악마술사 캐릭터가 보여주는 개성있는 스킬과 콤보액션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캐릭터가 날개를 달고 넓은 하늘에서 펼치는 대규모 <공중전>은 기존 전투 시스템에서 찾아볼 수 없는 <여명 for Kakao> 만의 차별화 요소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전투 콘텐츠로 끊임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명 for Kakao>는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른생활 이모티콘>을 100% 지급하고 추가 한정보상으로 <파이어호크 펫>, <다이아> 50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준비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가 함께 선보이는 <여명 for Kakao>는 판타지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표현해 낸 모바일 MMORPG다"고 전했다.

또한,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차별화된 <여명 for Kakao>만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하니, 사전예약에 꼭 참가해주시고 앞으로 게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