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진행하는 정규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리그 : 듀얼 레이스 시즌2 (이하 듀얼 레이스 시즌2)>의 개막전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듀얼 레이스 시즌2> 개막전에서는 450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A조 <SEDA-Racing>과 <케이프컴-판타스틱>, <Sense Line>과 <QsenN_White>의 시즌 첫 경기가 펼쳐졌다.

문호준과 지난 리그 우승 멤버로 구성된 <SEDA-Racing>은 강석인의 한층 더 상승된 실력에 힘입어 <케이프컴-판타스틱>에게 1점도 내주지 않고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두 세트 모두 무실점 기록, 전체 점수 2대0으로 첫 승리를 차지했다.

또, <카트라이더 리그>에 첫 출전한 <Sense Line>은 스피드전에서 <QsenN_White>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며 3라운드 모두 패배했지만 아이템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1승을 획득하고, 마지막 에이스 결정전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친 끝에 <0.027초> 차이로 최종 승자에 등극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조별 경기를 마친 우승팀과 김수현 아나운서의 인터뷰 코너를 비롯해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카트톡>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렸다.

한편, 오는 4월 15일까지 총 13주간 진행되는 <듀얼 레이스 시즌2>는 총 상금 8,700만 원의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페이지와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 <네이버 e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