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스 레이드 <라그나로크>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중급, 상급, 최상급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해당 던전은 오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클리어 보상으로 강화 슛돌이, 개조 은모루, 파워 초코바 등이 지급된다.

또한 신규 세트 장비로 <왕초 세트>를 추가하고, 서한량, 웅녀 2종 캐릭터의 밸런스를 상향 조정한다. 더불어 전투 참여에 가장 많이 선택되는 캐릭터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는 게시판을 추가해 캐릭터 인기 순위 콘테스트를 선보인다.

그 외 하이스쿨 시스템에 대한 개선이 이뤄진다. 학교대항전 전투 일지 기록 확인이 가능해지며, 공격팀 선발 팀 편성 기능이 추가되고, 기존 10명 이상 신청이 가능했던 15vs15 참여 가능 조건이 변경돼 2명 이상만 신청해도 해당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대규모 프로젝트 대격변에 앞서 보스레이드 <라그나로크>를 오픈하게 됐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인 만큼 재밌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