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일정 레벨 달성 시 스승 혹은 제자로 등록할 수 있는 <사제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스승은 제자에게 경험치와 버프(특정 능력치 일시 상승 효과), <미인 정수 아이템> 등을 제공할 수 있고, 제자는 부여 받은 등급별 퀘스트를 진행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입장 가능한 신규 맵 <누란>을 오픈했다. 3종의 구슬 합성을 통해 획득 가능한 <건곤부>를 사용하면 <누란 보스>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승리하면 <암기 혼석>, <혼석 전환부> 및 정련에 필요한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직업별 고유 단약을 제조할 수 있는 <단약 제조 시스템>을 비롯, <업적 시스템>, <퀴즈 시스템>, <창고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친구 선물> 기능과 캐릭터 생성 슬롯(1개) 등을 추가했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최대 800명이 펼치는 ‘문파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