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10일 모바일 게임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게임이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동양적 화풍으로 그려낸 독창적이고 서정적인 2D 그래픽, 185 종의 영웅 캐릭터(Character), 캐릭터 육성과 유저 간 대전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25명 이상의 영웅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대전 모드(신수전) 등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전날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는 10일부터 <문파원 모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문파는 게임 내 유저 커뮤니티다. 

문파를 이끄는 문파장으로 활동할 이용자는 <초대 코드>를 사용해 문파원들을 모집할 수 있다. 문파원 모집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영웅 소환 호리병, 장비 상자 등)을 받는다. 문파원의 숫자가 많아질 수록 혜택 역시 커진다.

엔씨소프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파이널 블레이드>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미니게임 <혼을 모아라>를 제공한다. 미니게임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청옥, 진주)을 받을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2017년 1분기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