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새해를 맞이해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은 3vs3으로 팀을 이뤄 상대 진영의 거점을 먼저 점령해 승리를 거두는 PVP 콘텐츠로, 랭킹전과 친선전 모드를 통해 경쟁의 즐거움을 주며, 미니언 및 전장 내 구조물 등 공략 가능한 요소들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랭킹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총 5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콘텐츠로, 승패에 따라 랭크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잃게 된다.

누적 랭크 포인트를 기준으로 평민에서 공작까지 등급이 나뉘며, 매주 월요일 새벽 4시마다 등급별로 스페셜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승패 결과에 따라 텔리오 장비 및 알사스 장비, 전장 펫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전장 주화도 추가로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지역 <투림란> 업데이트에 이어 전략적인 플레이와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을 연이어 선보인다"며, "풍성한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