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장잉펑)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티저 페이지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1분 내외 분량으로 올 겨울 진행 예정인 <라테일>의 대규모 업데이트 <여신의 부름>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선 평화롭던 세레스 신전에 재앙이 몰려오면서 마족 무리를 물리치고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여신의 군대가 어둠에 저항하는 이야기다.

이와 함께, 이번 겨울 업데이트 <여신의 부름>에 관한 시나리오와 공개와 함께 유저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과 레전드 스킬을 새롭게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탈환군 임시 주둔지> 마을과 세레스 신전 길목과 내부 지역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인스턴스 던전 <성스러운 회당>과 <초코가든>이 추가됐다.

8인 인던인 <성스러운 회당>에서는 블라스의 마력이 담긴 안경, 귀걸이, 망토, 반지 등 신규 액세서리 6종 획득이 가능하다. 이는 이전 등급인 <상급돌연변이 액세서리>에 비해 월등히 높은 능력치로 현재 라테일 내 최종 액세서리 장비이다.

레벨업을 위한 신규 인던 <초코가든>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신규 추가되는 직업 별 레전드 스킬 9종을 통해 레전드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라테일>의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21일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