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기념 이벤트로 6월부터 매달 무료 게임 제공, 마지막 게임은 어쌔신크리드3

유비소프트가 자사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유명 PC 게임을 무료로 주는 ‘Ubi 30’ 이벤트 마지막 제공 게임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게임은 어쌔신 크리드3다.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이자 에지오 아우디토레 3부작을 끝낸 이후 새로운 배경과 주인공 코너를 등장 시켜 진행 시킨 작품이기도 하다.

시리즈 최고라는 평가를 받은 화려한 액션성과 실제 전투의 느낌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해상전’ 등으로 전 세계 1,300만장 판매고를 달성했다.

어쌔신 크리드3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유비소프트를 대표하는 유명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게 해주며 매달 다른 게임을 제공,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1986년 처음 설립된 유비소프트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게임 제작 및 유통사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잘 알려져 있다. 현재는 유럽 내에서 가장 큰 회사로 손꼽힌다.

게임 개발의 경우는 캐나마 몬트리올과 중국 상해 지점에서 주로 개발하며 몬트리올 스튜디오의 경우 세계에서 가장 큰 스튜디오 중 하나다. 현재 약 1만 여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그 외에도 약 18개의 개발 스튜디오를 가지고 있으며, 레이맨 시리즈와 어쌔신 크리드, 와치독스, 저스트 댄스, 페르시아의 왕자, 파 크라이, 톰 클랜시 시리즈 등이 유명하다.

특히 톰 클랜시 시리즈는 최근 출시된 ‘더 디비전’의 대 성공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인보우 식스, 그리고 스플린터 셀 등 명작으로 채워져 있다.

제공된 무료 게임 리스트

이번 무료 PC 게임 제공 이벤트는 ‘유플레이’ 런처 설치가 필수이며 유비소프트 아이디가 있어야 다운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제공된 게임은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를 시작으로 ‘톰 클랜시의 스플린터 셀’ ‘레이맨 오리진’ 더 크루, 비욘드 굿앤이블, 파크라이 블루드래곤 등이다. 어쌔신 크리드3는 빠른 시일 내 다운로드 가능해질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