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은 15일, PC 버전은 29일 정식 출시.. 다양한 보상 있는 컬렉터 에디션도 출시

올해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으로 천당과 지옥을 오갔던 유비소프트가 대작들이 즐비한 11월을 겨냥한 자사의 대작 게임 ‘와치독2’를 자막 한글화해 선보인다.

4일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가는 와치독2는 도시의 제반 시설을 통제하는 진화된 운영 시스템 ctOS 2.0을 악용, 시민을 감시하고 조종하는 부패한 대기업과 싸우는 해커그룹 ‘데드섹’의 마커스 할러웨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저는 마커스 할러웨이를 이용해 ctOS 2.0을 무너뜨리고 시민들의 자유를 회복해야 한다. 게임은 뛰어난 그래픽과 한층 풍부해진 액션, 그리고 새로운 해킹 기술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예약 판매는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진 컬렉터 에디션과 여러 DLC와 시즌 패스를 포함한 골드 에디션, 그리고 초회 특전으로 구성된 스탠다드 에디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미션 ‘조디악 킬러’ DLC와 스텔스 팩, 무법자 팩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골드 에디션은 여기에 시즌 패스와 사이키델릭 팩을 더한 형태다.

컬렉터 에디션은 게임과 한정판 전용 아웃 박스, 주인공인 마커스 할러웨이 피규어, 샌프란시스코 지도, 리토 그래프 3매, 샌프란시스코 테마 랩탑 스티커, 펑크록 팩, 도시 예술가 팩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다만 스탠다드 에디션 초회 특전은 Xbox ONE 버전은 미동봉이다. 게임은 오는 15일 출시된다. PC 버전은 다소 출시가 연기돼 29일 출시된다.

와치독2 한정판
와치독2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