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2개의 컨트롤러가 북미, 유럽 내 출시 예정

PS4의 즐거움을 더욱 올려줄 새로운 형태의 컨트롤러 2종이 소니의 라이선스를 받아 출시된다.

레이저와 나콘은 각각 라이주 게이밍 컨트롤러와 레볼루션 프로 컨트롤러를 PS4용 정식 컨트롤러로 북미와 유럽 내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

게이밍 주변기기로 잘 알려진 레이저가 선보인 라이주 게이밍 컨트롤러는 2개의 추가 범퍼와 분리가 가능한 트리거, 터치패널, 초고속 응답률을 반응하는 트리거 스톱 스위치, 헤어 트리거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간단한 조작으로 바로 변경이 가능한 2개의 사용자 정의 프로파일과 움직임이 큰 게임 내에서도 사용을 편하게 만들 수 있는 스틱 고무 캡, 3미터 길이의 USB 케이블 등을 지원한다.

레볼루션 프로컨트롤러는 정확성을 확실하게 개선한 46도 듀얼 아날로그 스틱과 4개의 추가 숏컷 버튼, 8방향 십자키, 4개의 사용자 정의 프로파일, 여섯가지 추가 무게추와 두 개의 컴 파트먼트 등을 장착한 신 제품이다.

여기에 3미터 길이의 보안 연결 USB 케이블을 제공하며, 터치 반응을 높인 터치 패널, PC에 연결해서 자체 응용 프로그램으로 조정할 수 있는 프로파일 기능 등이 눈길을 끈다.

두 제품 모두 출시를 준비 중인 PS 프로와 호환되며, 지원을 시작한 PC, 스팀 호환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라이주와 레볼루션 컨트롤러의 국내 정식 출시는 미정이다.

출시 준비 중인 2개의 PS4용 공식 컨트롤러
라이주 게이밍 컨트롤러
레볼루션 프로 컨트롤러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