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플랫폼으로 내년 가을 출시, 한글화 여부는 미정이지만 가능성 높아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 게임즈의 신작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2’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PS4, Xbox ONE용으로 내년 가을 출시를 준비 중인 오픈 월드 기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2의 신규 영상 및 정보가 공개됐다.

레드 데드 리뎀션2는 2010년 ‘올해의 게임’을 수상한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의 공식 후속작이다. 2010년 5월 출시돼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았으며, PC 이식 및 후속작에 대한 궁금증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강한 캐릭터성과 오픈월드 특유의 자유로움, 탄탄한 스토리와 멋진 배경음악, 안정적이면서도 독특했던 게임성으로 락스타 게임즈의 명성을 드높인 작품이다.

이번에 영상을 공개한 레드 데드 리뎀션2는 전작보다 한층 발전된 그래픽과 사실감이 높아진 게임성, 그리고 카누와 증기 기관차 등의 새로운 탈 것 등 다양한 부분이 강화됐다.

또한 GTA5에서 큰 화제를 모은 온라인 기능을 도입,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드 2가지를 지원해 독특한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직 국내 정식 출시 일정과 현지화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으나 트레일러 및 심의등급 등이 발표돼 다른 국가와 같은 출시 일정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현지화 가능성도 높다.

레드 데드 리뎀션2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