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유료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게임, 이색 게임들로 가득

Xbox ONE의 유료 회원인 Xbox Live Gold 유저를 위한 올해 8월의 무료 게임 리스트가 공개됐다.

이달 1일부터 최대 다음 달 15일까지 즐길 수 있는 무료 게임들은 액션과 스포츠, 퍼즐, 어드벤처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1일부터 31일까지 즐길 수 있는 Xbox ONE용 무쌍 오로치3 얼티메이트는 몰려드는 수많은 적들을 화려하게 제압하며 싸우는 액션 게임이다.

무쌍오로치3 얼티메이트

특히 화면 가득 몰려 드는 수많은 적들을 3명의 삼국지, 전국시대의 무장들을 조합해 격파해 나가는 재미는 타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이 게임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전 세계 가장 유명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WWE를 소재로 제작돼 출시한 WWE 2K16도 Xbox ONE용 무료 게임으로 다음 달 15일까지 제공된다.

WWE 2K16

전작의 단점을 대폭 개선하고 실제 WWE의 이야기와 이벤트, 그리고 애티듀트 시절의 명경기를 체험할 수 있는 이 게임은 사실적으로 재현된 슈퍼스타의 모습과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독특한 멀티 퍼즐 게임 텀블스톤도 무료 제공 게임 중 하나다. 이 게임은 3개의 블록을 모아서 최종적으로 자신이 가진 모든 블록을 상대방 보다 빨리 격파하는 게임이다.

텀블스톤

간단한 조작성과 최대 4인이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성, 파라오부터 바이킹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는 영웅 캐릭터들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Xbox360 하위호환 기능을 통해 제공되는 게임도 2종이 준비됐다. 인디아나 존스를 연상케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스펠렁키와 종이인형과 즐거운 어드벤처 비바 피냐타가 그것이다.

스펠렁키

스펠렁키는 스크롤 기반의 캐주얼 어드벤처 게임으로 던전 이곳저곳을 탐험하며 거대한 보물을 찾아내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비뱌 피나탸는 종이로 만들어진 다양한 동물들과 함께 판타지 라이프를 즐기는 독특한 게임으로 귀여운 동물들의 움직임과 다양한 장르의 미니 게임을 담았다.

이달의 Xbox Live Gold 회원 대상 무료 게임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