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가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24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내 알림 1관과 어울림 광장에서 열리는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참가하여 '리니지2 모바일' 최초 공개를 비롯하여 '스톤에이지' 체험존, 그리고 '마블 퓨처파이트' 포토존 등 현장 체험 행사를 선보인다.

정식 오픈 하루 전인 28일 기자 간담회를 통해 '구글플레이 오락실'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넷마블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

현장에서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된 '리니지2: 레볼루션'을 실제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구글플레이 오락실' 체험 버전에서는 게임 캐릭터를 생성해 볼 수 있고, 다양한 캐릭터의 실제 플레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휴먼, 엘프, 다크엘프, 드워프 4개의 종족과 워리어, 로그, 메이지 3개의 직업이 공개됐으며, 헤어 스타일 등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게임 안에 구현된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8월 11일 기자 간담회를 통해 '리니지2: 레볼루션'의 상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며, 8월 13일 '구글플레이 오락실'의 특별행사로 출시 전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