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천군: 무한쟁탈전'(이하 천군)이 오는 3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삼국지 IP에 현대적인 감각을 입힌 전략액션 RPG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그리고 있다.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과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하는 실시간 위치 정보를 이용한 '무한쟁탈전' 콘텐츠를 추가해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색다른 스타일의 삼국지를 만나다

'천군'은 삼국지 IP를 활용했지만, 정통 삼국지에서 벗어나 독창적인 스타일로 시나리오를 재해석 해 신선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대립하는 두 마리의 용의 싸움으로 인해 흩어진 성물의 조각과 이를 찾기 위한 영웅들의 끝없는 전쟁이 과거와 현대를 넘나들며 펼쳐진다. 

캐릭터들은 기존의 삼국지 영웅 이미지를 탈피하여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전투 형태에 따라 공격형. 방어형, 회복형, 지원형, 마법형으로 구분되고 각각의 형태에 어울리는 스킬과 능력이 있어서 자신만의 최고의 덱을 조합하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각 영웅마다 화속성, 수속성, 목속성, 무속성으로 구분된 4개의 속성이 적용되어 속성에 따른 대미지가 추가되고 리더에 따른 리더 스킬도 적용되어 전략적인 진영 배치도 중요하다.
  
군주 책략 시스템

유저가 전투에 개입할 수 있는 캐릭터 스킬 외 추가적인 커맨드 시스템인 '군주 채략'을 이용해 스테이지를 공략하기 위해 제6의 캐릭터인 군주의 스킬을 세팅해 전투를 보다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다. 

공격형, 방어형, 특수형의 각 4가지씩 총 12가지의 커맨드 종류가 있으며, 군주 레벨에 따른 코스트에 따라 3개의 커맨드 슬롯을 장착하여 전투에 진입할 수 있다. 

무한쟁탈전, GPS를 이용한 침략전

'무한쟁탈전'은 GPS 기능을 이용하여 주변의 영토를 검색하고 이를 기반으로 전투가 벌어지는 '천군'만의 독특한 콘텐츠다.

영토의 등급은 일반, 고급, 희귀, 랜드마크 4가지로 나뉘며, 획득한 영토의 등급에 따라 금화, 강화석, 보석, 캐릭터 조각 등 다양한 자원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획득 자원 중 강화석의 경우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중요한 아이템으로, 다른 유저의 영토를 점령하거나, 상대 영지를 약탈하는 전투의 재미와 함께 빠른 캐릭터 육성을 위한 중요 콘텐츠로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또한 다른 유저의 영토 약탈을 성공하면 본성의 레벨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자원 생산 속도 상승 및 주둔군 공격력, 방어력 강화를 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약탈 및 점령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친구와 함께 강적을 처치하라

'강적'은 스테이지 진행 시 확률적으로 등장하며, 이를 처치하면 등급별 기여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비동기식 멀티플레이 형태의 콘텐츠다.

강적에게 도전 후 패배한다고 해도 바로 끝나는 것이 아니며, 첫 공격에서 실패할 경우 친구들에게 강적 정보가 공유되며, 친구들과 협력하여 강력한 강적을 처치 할 수 있다.

강적은 기본적으로 단일 플레이어로서 클리어가 쉽지 않을 정도로 체력과 공격력, 방어력을 가지며 한번의 배틀이 종료되더라도 체력을 회복하지 않는다. 강적을 처치한 경우,다시 출현할 때마다 점점 레벨이 상승하며 최대 99레벨까지 강해져 등장하게 된다.
  
영웅대전, 최강자를 가린다

최고가 되기 위해 혈투를 벌이는 '영웅대전'은 위(화속성), 촉(목속성), 오(수속성) 중 랜덤하게 선택된 유저 3명의 정보를 확인한 후 한 명을 선택해 전략적인 PVP를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다. 

21시부터 다음날 20시까지 영웅대전을 진행하며 10분안에 상대를 모두 제거하지 못하는 경우 패배로 산정한다. 영웅 대전을 통해 얻은 영웅패를영웅패 상점에서 붉은 구술, 금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임무, 시작은 미흡하나 끝은 풍성하리라

임무는 8개의 전장이 있으며,황건적의 난, 동탁 토벌전, 강동의 호랑이, 서주 쟁탈전, 오관 참육장, 장판전투, 적벽대전, 흑룡의 둥지로 구성되어 있다. 

전장마다 다양한 보상뿐 아니라 특별한 시나리오와 스페셜던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스토리는 임무 진입 시 즐길 수 있다.

'천군'은 기존의 삼국지 이미지와 차별화를 둔 새로운 모습의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이펙트, 실시간GPS 기능 등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으로, 유저와 소통하며 연합 보스 및 토벌전, 시련의 관문 등 추가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여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