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올 상반기 모바일게임 기대작 '거신전기'의 내달 출시에 앞서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스노우폴게임즈가 개발 중인 거신전기는 지난해 8월 첫 비공개 테스트(CBT)를 통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게임 완성도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해 왔다.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CBT 이후 사전 등록이 진행될 예정이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동화풍 그래픽이 특징이다.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하면서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동반자로서의 거신을 성장시키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음향이나 성우도 ‘드림팀’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캐릭터 성우의 경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유명 성우진이 녹음에 참여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또 영화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등에 참여한 유명 영화음악 감독이자 작곡가인 최승현 음악 감독이 배경음악 작업을 진두지휘하고, 오케스트라의 본 고장인 체코의 교향악단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