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테일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히어로즈리그'는 위대한 영웅들이 모여 제국의 재건을 위해 전투를 벌인다는 몰입도 높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전략 수집형 RPG다.
 
다양한 영웅들을 모으며 캐릭터를 육성해나가는 재미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으며, 제국의 재건이라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한다.
 
또한 다양한 던전과 유저들 간의 PvP 전투로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며, 주인공 캐릭터뿐만 아니라 영웅들과 함께 파티를 꾸려 퀘스트를 처리해 나가는 전투가 가능하다.
 
여타 모바일 게임과 차별성을 둔 '환영 던전'은 캐릭터의 육성과 플레이 환경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유저들끼리 대결할 수 있는 던전인 '천공의 성전'도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영웅 승급'과 '영웅 진화' 시스템을 둬 메인 캐릭터와 영웅 캐릭터의 보다 전략적인 파티를 가능하게 했으며, 유저들 간 PvP 전투를 할 수 있는 '경기장', 보물을 탐사할 수 있는 '보물 신전' 등 전투 외의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히어로즈리그'의 주목할 만한 요소다.
 
◆ 준비된 전략 수집형 RPG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스킬과 각각의 능력치를 조합하여 플레이하는 전략 전투는 던전 클리어의 짜릿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만든다. 편의성 높은 조작 시스템과 직관적인 UI는 초보유저들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히어로즈리그'는 완성도 높은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영웅들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연출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전투 플레이에 있어서는 보다 역동적이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즐길 수 있다.
 
◆ 지루할 틈이 없는 성장요소
 
'히어로즈리그'는 원하는 영웅 캐릭터를 얻거나, 필요한 아이템을 얻기 위한 파밍의 재미가 가득한 게임이다. 개성 가득한 캐릭터를 육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고,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 경쟁을 유도하는 PvP 시스템
 
RPG 핵심 재미인 PvP 시스템도 '히어로즈리그'가 자랑할만한 요소이다. 자신의 전략에 맞춰 육성한 영웅들을 자유롭게 배치하여 경쟁하는 전략 전투는 통쾌한 쾌감을 불러일으키며, 경기장에서 서로의 능력을 판가름한 후 펼쳐지는 플레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 중 하나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