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액션 RPG '소울시커'에 보스 레이드 등을 담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4명의 이용자가 하나의 파티를 구성해 거대 보스를 상대로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보스 레이드 콘텐츠를 추가했다. 자신이 보유한 영웅을 가지고 리더 영웅 1명과 서포터 영웅 2명으로 팀을 구성해 레이드 전용 역할인 탱커, 힐러, 딜러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 역할별로 제공되는 스킬을 사용해 보스 레이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파티 구성은 탱커 1명, 힐러 1명, 딜러 2명으로 최대 4명으로 이뤄지며, 제한시간 동안 파티원들이 각 역할에 맡는 전투를 펼쳐 ?보스를 처치하면 개별 보상과 함께 주사위 굴림을 통해 가장 높은 수를 획득한 파티원에게 파티 보상이 주어진다.
 
새롭게 추가된 레이드 영웅 상점에서는 전투 승리 보상으로 주어지는 보스 레이드 영웅 조각을 이용해 기존 영웅들보다 강력한 힘을 가진 4명의 특별 영웅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응원단을 테마로 한 야구장 여신, 스피드 레이디, 승리의 응원단, K.O.걸 등 4종의 코스튬을 선보여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컴투스는 '소울시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일부터 9일까지 OX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보스 레이드 콘텐츠와 관련된 8가지 퀴즈를 공개하며, 퀴즈를 맞출 때마다 골드, 루비, 다이아, 열쇠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소울시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스 레이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줄 것"이라며 "모든 유저가 게임을 보다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